유원지 전기차를 이용해 전망대를 구경하면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. 해마다 사문진에서 '100대 피아노 콘서트'가 열리는 배경이다. 강을 따라 탐방로도 잘 나 있다. 바로 인근 화원동산은 드라마 '괜찮아 사랑이야'를 촬영한 곳이다.
해마다 사문진에서 '100대 피아노 콘서트'가 열리는 배경이다. 강을 따라 탐방로도 잘 나 있다. 바로 인근 화원동산은 드라마 '괜찮아 사랑이야'를 촬영한 곳이다. 유원지 전기차를 이용해 전망대를 구경하면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.
해마다 사문진에서 '100대 피아노 콘서트'가 열리는 배경이다.
바로 인근 화원동산은 드라마 '괜찮아 사랑이야'를 촬영한 곳이다. 유원지 전기차를 이용해 전망대를 구경하면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. 강을 따라 탐방로도 잘 나 있다. 해마다 사문진에서 '100대 피아노 콘서트'가 열리는 배경이다.
해마다 사문진에서 '100대 피아노 콘서트'가 열리는 배경이다. 바로 인근 화원동산은 드라마 '괜찮아 사랑이야'를 촬영한 곳이다. 유원지 전기차를 이용해 전망대를 구경하면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. 강을 따라 탐방로도 잘 나 있다.
강을 따라 탐방로도 잘 나 있다. 해마다 사문진에서 '100대 피아노 콘서트'가 열리는 배경이다. 유원지 전기차를 이용해 전망대를 구경하면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. 바로 인근 화원동산은 드라마 '괜찮아 사랑이야'를 촬영한 곳이다.
해마다 사문진에서 '100대 피아노 콘서트'가 열리는 배경이다.
해마다 사문진에서 '100대 피아노 콘서트'가 열리는 배경이다. 유원지 전기차를 이용해 전망대를 구경하면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. 바로 인근 화원동산은 드라마 '괜찮아 사랑이야'를 촬영한 곳이다. 강을 따라 탐방로도 잘 나 있다.
바로 인근 화원동산은 드라마 '괜찮아 사랑이야'를 촬영한 곳이다. 강을 따라 탐방로도 잘 나 있다. 유원지 전기차를 이용해 전망대를 구경하면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. 해마다 사문진에서 '100대 피아노 콘서트'가 열리는 배경이다.
해마다 사문진에서 '100대 피아노 콘서트'가 열리는 배경이다. 강을 따라 탐방로도 잘 나 있다. 유원지 전기차를 이용해 전망대를 구경하면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. 바로 인근 화원동산은 드라마 '괜찮아 사랑이야'를 촬영한 곳이다.
바로 인근 화원동산은 드라마 '괜찮아 사랑이야'를 촬영한 곳이다.
유원지 전기차를 이용해 전망대를 구경하면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. 강을 따라 탐방로도 잘 나 있다. 바로 인근 화원동산은 드라마 '괜찮아 사랑이야'를 촬영한 곳이다. 해마다 사문진에서 '100대 피아노 콘서트'가 열리는 배경이다.
황예진 피아노 / êµì§ì ìê° | ì°ë¦¬ê¸°ë íêµ : 바로 인근 화원동산은 드라마 '괜찮아 사랑이야'를 촬영한 곳이다.. 해마다 사문진에서 '100대 피아노 콘서트'가 열리는 배경이다. 유원지 전기차를 이용해 전망대를 구경하면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. 강을 따라 탐방로도 잘 나 있다. 바로 인근 화원동산은 드라마 '괜찮아 사랑이야'를 촬영한 곳이다.
해마다 사문진에서 '100대 피아노 콘서트'가 열리는 배경이다 황예진. 유원지 전기차를 이용해 전망대를 구경하면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.